제목회원 인터뷰 “오광수 회원을 소개합니다”
작성자강동송파환경연합조회수2날짜2018/10/07

김희경 국장 : 안녕하세요? 반갑습니다. 한의원에서 만나뵈니 새롭네요. 회원님 소개 부탁드립니다.

오광수 회원 : 안녕하세요? 회원 오광수입니다. 문정동 삼대한의원 원장이구요. 국장님을 우리 한의원에서 만나니 좋네요~^^

 

김희경 국장 : 삼대째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거죠? 벽면에 고서들도 많고 오래된 사진들도 걸려있고,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한의원같아요.

 

오광수 회원 : 네. 삼대째 맞아요. 그런데 우리 아들은 한의원을 안합니다~^^

 

김희경 국장 : 그렇군요. 관심있는 환경분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 

오광수 회원 : 저는 아이들을 키우면서 두가지를 무척 강조했어요. 하나는 먼저 인사하기, 또 하나는 쓰레기 버리지 않기에요. 사람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는 것 못지않게 중요한게 쓰레기를 최대한 발생시키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해요. 쓰레기를 버리지 않으면 줏을 일도 없는 거잖아요.

 

김희경 국장 : 쓰레기 문제 심각하죠. 강동송파환경운동연합은 지난달에 이어서 강동구의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재활용 자원순환 교육을 하고 있어요. 앞으로 더욱 열심히 재활용 운동 해나가겠습니다.

 

오광수 회원 : 저희 한의원에서도 쓰레기 분리배출을 더 확실히 하고 쓰레기를 줄이는데 앞장설게요. 한의원에 오시는 분들께도 많이 제안하겠습니다~^^

 

※ 인터뷰 마치고 일어서려는데 건강체크해주신다며 진료도 해주시고 침처방, 어깨 물리치료, 목교정 뿐아니라 한약과 보약까지 한보따리를 챙겨주셨습니다. 환경운동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. 고맙습니다~!

이전글회원 인터뷰 “김현경 회원을 소개합니다”
다음글2018년 1월 소식지